HOME커뮤니티수술후기
글보기
제목백내장 수술하길 잘 했어요! 감사해요!
성명김 * * 나이64 수술날짜23.03.15
등록일2023.04.03 조회286
어느덧 부모님의 나이도 60대 중반을 바라보시는데 그동안 자식된 도리를 많이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였습니다. 

최근 들어서 어머니께서 스마트폰이나 TV를 보시면서 많이 불편해 하시더라구요. 

예전보다 뿌옇게 보이고 답답하다는 말씀을 하시길래 안과를 내원해 진료를 받아보기로 했죠. 

특별히 검진하는 안과는 없었기에 아시는 분의 추천을 받고 굿아이안과를 내원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집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었고, 

검색을 해보니 젊은 사람들 시력교정수술부터 백내장, 노안수술까지 많은 수술을 하는 곳이더라구요. 

지인분도 역시 이곳에서 노안수술을 받았는데 결과가 너무 좋아서 권했던 곳이였어요. 

어머니는 진료 후 다행히 큰 문제는 없었고 다만, 노화로 인한 백내장으로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더라구요. 

혹시라도 혼자 오셨으면 당황하셨을텐데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고 수술을 위한 검사까지 진행하게 되었어요. 

원장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충분히 이해가 되었고 간호사분들 역시 잘 대해주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검사는 생각보다 오래걸렸어요. 안약을 넣고 동공을 크게하는 등 이날은 좀 더 침침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수술을 위한 것이니 꼼꼼하게 해주시는 것 같아 안심이 되었습니다.

상담을 통해 궁금한 점도 여쭤볼 수 있어서 좋았고 원하는 날짜에 수술을 예약할 수 있었죠. 

한가지 아쉬운 점은 실비가 있다면 수술 후 돋보기도 안 써도되는 노안 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었을텐데... 

수술 당일 역시 저와 함께 내원하셨고 안약과 먹는약을 잘 챙겨드렸습니다. 

처음엔 많이 떨려하셨는데 막상 끝내고나니 후련하다고 하시더라구요. 

1주일 간격으로 반대쪽 눈 역시 백내장수술을 잘 마칠 수 있었고, 

다음날 안대를 제거하니 너무 깨끗하게 보인다며 놀라시다라구요. 

나름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 결과가 너무 좋아서 저 또한 기쁘더라구요. 뭔가 효도를 한 기분도 들구요. 

아버지 역시 안과 검진은 전혀 안하시던 분이라 모셔와야할 것 같아요. 

수술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몇 개월에 한번씩은 나이가 있으시니 검진을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어요. 

몰랐던 사실인데 가장 많이 하는 수술이 백내장수술이라고 하더라고요. 노화로 생기는 것이기에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죠.
 
혹시라도 주변에 안과를 추천해야한다면 꼭 굿아이안과를 권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굿아이안과입니다.
소중한 수술후기도 남겨주시고 수술에 만족하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사후관리를 통해 불편함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 검진 때 뵙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