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커뮤니티수술후기
글보기
제목잘보여서 신기하네요.
성명권 * * 나이28 수술날짜
등록일2020.10.13 조회117
날씨가 많이 춥네요. 안경 쓴 사람에게는 겨울이 더 힘들어요^^; 그래서 결국엔 저도 결심을 하게 되었고 굿아이안과에서 라섹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저도 강남쪽에서 받을까도 생각했지만 친구의 권유로 부평쪽에도 검사나 수술장비 좋고 수술도 잘한다고해서 친구가 수술한 굿아이안과를 추천해주더군요.



저는 11살때부터 안경을 썼던거 같습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유전인지 우리집 식구들은 다 안경을 썼고 당연한 듯 생활해왔죠. 그렇게 학창시절을 보냈고 고등학교 때부턴 렌즈를 접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안경처럼 부담스럽지 않고 간편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해가 갈수록 부작용이 생기는 거에요ㅠㅠ



검사예약을 했고 렌즈를 1주일 정도 빼고 갔습니다. 검사나 설명이나 너무 친절히 잘 해주셔서 이해도 잘되고 믿음이 갔어요. 이것저것 검사가 많더라구요. 원장님도 재미있으시고^^ 검사한 것을 토대로 저에게는 라섹이 잘 맞겠다고 추천해주셨고 PRP라는 자가혈청안약을 하기로 했습니다. 검사도 받았고 그냥 수술예약을 했어요



수술 후 자가혈청안약 때문인지 친구는 라섹했을 때 좀 아팠다는데 저는 크게 아프진 않았던거 같아요. 안 아프면 더 수술이 잘된건가요? ㅋㅋ 지금은 1주일 넘었는데 -6 디옵터였던 제 시력은 거의 제로라고 하네요 정말 신기하지요. 시력도 1.0 잘나오고 너무 감사합니다. 다른 친구도 얼릉 하라고 해야겠네요 ㅎㅎ 그럼 정기검진때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굿아이안과입니다.
소중한 수술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후관리를 통해 불편함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검진때 뵙겠습니다
목록